㈜수안향장(대표 신홍철)의 브랜드 ‘베네자임’이 ‘물로하는 쑥염색 7.0’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마시는 물로 염색을 할 수 있으며, ‘한국비건인증원’과 ‘비건표준인증원’ 두 곳에서 공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았다.

또한, ‘쑥’, ‘다시마’와 같은 자연 친화적인 성분으로 만들어졌고, 43%의 쑥과 다시마 2%의 자연 원물 그대로 갈아서 함유했으며, PH 수치가 중성인 7.0으로 염색 후 하게 되는 모발 손상에 대한 걱정을 줄여준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신제품은 헤나, 암모니아, 인공향료 등 모발과 두피 건강에 해를 끼치는 20가지 걱정성분을 무첨가해 염색 시 두피가 받는 스트레스를 줄여준다”며 “더불어 인체 적용 실험 결과 손상된 모발 개선, 새치 커버 등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신홍철 대표’는 “자사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고객만족과 성실’이라는 기본이념을 실천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제품을 바탕으로 21세기 뷰티산업을 증진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모든 인류가 염원하는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고자 하는 행복한 삶을 실현을 경영목표로 해 고객이 원하고 만족하는 화장품을 생산함으로써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