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온유의 홍울 대표와 (주)씨드그라운드 박신혜 대표가 함께 한 성공적인 사업을 위한 준비 사항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홍울 대표는 (주)온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최근 박신혜 대표와 함께 한 컨텐츠를 연이어 공개하고 있는 중으로, 화장품 분야 사업가인 홍울 대표와 사업지원을 위한 인큐베이팅 기업을 이끄는 박신혜 대표가 함께 한다는 면에서 분야를 막론하고 사업을 준비하는 경우 도움이 될 정보라는 평인데 금번 영상은 좀 더 구체적으로 사업 시 준비해야 할 사항을 안내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 ㈜온유

그러면서 "우선 박신혜 대표는 영상 초반부터 끈기 있는 대표, 겸손하고 이타적인 대표, 좋은 팀을 갖춘 대표를 인상에 남는 창업자로 꼽으며 성공적인 사업 시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본인이 사업시작 후 힘들었던 순간에 가족 등의 지지가 큰 힘이 되었다는 이야기도 전했다."라며 "특히 사업을 할 때 꼭 필요한 세 가지 준비사항에 대해서 아이템에 대한 확실한 구상, 시장현황의 정확한 분석, 본인의 자금력 판단을 들며 이를 중요하게 여기길 당부했다. 실천 능력과 의지, 실천력이 필요하다는 점도 홍울 대표와 공감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업로드 된 또 다른 영상에서는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 경영의 중요성에 대해 안내했다. 많은 기업들이 ESG경영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홍울 대표와 박신혜 대표가 함께 이야기를 풀었으며, 스타트업들이 ESG와 관련된 사항을 고려하고 ESG에 관심을 갖길 당부했다."라며 "홍울 대표는 해당 채널에서 전문 분야인 화장품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들을 자유로운 주제로 지속적으로 업로드하고 있으며, 본인의 사업을 시작하는 시점부터의 이야기도 전하며 화장품 외 다양한 분야의 창업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도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다. (주)씨드그라운드 박신혜 대표와 함께 하는 콘텐츠도 업로드하며 전문성을 보탰다."라고 말했다.   

영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온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