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덴프스가 10월 25일 저녁 7시 30 분에 국민 LGG유산균으로 유명한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를 포함한 대표 상품으로 카카오쇼핑라이브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첫 런칭 기념 라이브 방송 단독 혜택으로 구매금액 별 사은품 혜택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트루바이타민 2주분 1박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1박스가 증정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6개월분 선물세트가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방송의 대표 상품인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출시 이후 1,000만 병 이상 판매 돌파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덴마크에서 147년 이상 유산균을 연구해온 세계 1등의 유산균 원료사 크리스찬 한센의 LGG유산균을 사용하여 덴마크에서 직수입한 제품이다."라며 "목넘김이 편한 초소형 캡슐 사이즈로 되어 있으며, 식약처 일일섭취량 최대치인 100억 마리 유산균을 한 캡슐에 보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덴프스 관계자는 “환절기 면역 관리에 신경쓰는 분들을 위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덴프스 베스트셀러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첫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