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아스에서 영국 골프화 브랜드인 로얄알바트로스 쇼핑몰을 국내에 런칭 및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로얄알바트로스는 프라이빗 쇼핑이 가능한 자체 쇼룸을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하이엔드 고객의 접근성을 고려한 프로숍, 전문쇼브 백화점 팝업스토어에 선별 입점이 이루어지고 있다. 온라인 종합쇼핑몰과 기타 골프 전문 쇼핑몰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오우아스 측 관계자는 “로얄알바트로스는 클래식의 가치를 중점으로 두고 우수한 미학과 품질을 선보이기 위해 프리미엄 가죽과 소규모 이태리 장인을 통해 생산하고 있다. 또한 소량 핸드메이드 생산이 이루어지고 있어 고품질 퀄리티를 마주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실제로 2014년 영국 골프화 브랜드 로얄알바트로스는 이탈리아의 여러 명품 브랜드에서 경력을 쌓아온 패션 디자이너, 알렉스 바르톨로뮤가 런칭한 브랜드로 골프가 요구하는 수준 높은 스포츠 정신을 현대적인 영국 디자인으로 녹여 표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미 클래식한 디자인과 함께 편안함으로 미국 및 유럽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나아가 이번 국내 브랜드 쇼핑몰 오픈은 한국 골퍼들의 특성을 반영한 액세서리와 의류 출시로 향후 토탈 골프 브랜드로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현재 로얄알바트로스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각종 경품과 2회 무상 사이즈 교환 등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연계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