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야성에서 2021년 월드슈퍼모델 베스트오브더 탑어워즈 뷰티풀우먼상 등 2관왕 이세잎(이정아), 제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POP 가수상 인기 걸그룹 버스터즈 등의 협찬을 진행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야성'은 최근 2021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에서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2021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대상에서 ’올해의 명품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최야성 회장과 월드 슈퍼모델 이세잎

그러면서 "최야성 브랜드는 성악가(바리톤) 장동일 교수, 걸그룹 베리굿, 보이그룹 플래티넘78을 비롯하여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한 명품 브랜드로, 큼직하고 강렬한 동양적 용 모양이 트레이드 마크이다."라며 "특히히 ‘최야성 패션 마스크’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은 성분에 의한 항균 기능 ATB-UV+ 원단을 적용했다."라고 설명했다. 

(주)베베비앙 최야성 회장은 “주로 연예인들 위주로 협찬하는 중이다. 최야성 패션 마스크 역시 다회용 기능성 패션 마스크로, 마스크에는 최야성 용 로고가 크게 새겨져 있어 개성을 뽐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야성은 과감함, 화려함, 강렬함이 포인트로 누구나 입어도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저니맨 최익성, 수십여편의 드라마를 제작한 고대화 제작자, 추리소설의 대부 이상우 작가, 우리들제약 한의상 회장, 대한경호협회 이건찬 회장, 세계적 패션디자이너 랑유 김정아 등도 착용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