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그룹의 종합악기문화기업인 HDC영창에서 디지털 피아노와 전자피아노, 신디사이저 그리고 업라이트 피아노와 스테이지 피아노를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례점과 SSG닷컴에서 동시에 특별 행사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첫 번째,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례점에서는 10월 25일(월)~11월 07일(일)까지 HDC영창 업라이트 피아노 전 품목과 커즈와일 디지털 피아노 및 신디사이저, 스테이지 피아노를 파격 특가로 세일하며, SSG닷컴에서는 10월 25일(월)~11월 07일(일)까지 디지털 피아노 특별 1개 품목 TR1을 단독 특별 할인가로 진행한다."라며 "우선 업라이트 피아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만 최대 41% 할인으로 진행하며, 여기에 디지털피아노, 신디사이저, 스테이지 피아노는 50%에 가까운 할인율을 적용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업라이트 피아노 구매자들에게는 칼림바와 층간 소음을 방지해주는 방진 캐스터를, 디지털 피아노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방진 매트를, 스테이지 피아노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쌍열스탠드와 의자 및 소프트케이스를 증정하며, 신디사이저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모니터스피커, 거미다리스탠드 의자, 소프트케이스까지 풀패키지로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번째로 SSG닷컴에서는 커즈와일에서 가장 인기 높은 모델 중 하나인 TR1 모델을 여태껏 볼 수 없었던 가격으로 단독 진행한다."라며 "SSG닷컴의 쓱데이에 ‘트레이더스몰 카테고리’에서 HDC영창 전용 스토어를 운영하는 기념으로 아주 특별한 가격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가격적인 메리트와 함께 기본 사은품과 더불어 고급 헤드폰과 방음 매트를 추가로 증정하며, 리뷰를 통해 미니 건반 KP10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HDC영창 관계자는 “이마트 계열 두 곳에서 동시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최대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으로, 높은 가성비로 인해 직접 방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넉넉한 수량 확보로 빠른 설치 및 배송이 가능하다. 비대면 시대에 맞추어 방문 상담이나 방문 구매가 불편한 분들을 위해 전화 상담 및 주문도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DC영창 공식쇼핑몰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례점, SSG닷컴에 문의 및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