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피플] 한예슬 출연 ‘멀츠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 200만 뷰 기록
[시선피플] 한예슬 출연 ‘멀츠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 200만 뷰 기록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1.10.2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예슬 출연한 ‘멀츠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이 200만 뷰를 기록했다.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첫 광고 캠페인이 론칭 4주 만에 유튜브 영상 2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달 27일부터 유튜브를 통해 온에어를 시작한 벨로테로®의 첫 광고 캠페인인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는 브랜드 뮤즈로 한예슬을 발탁했다. 

관계자는 "한예슬 특유의 당당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필러 이미지를 강조한 이번 광고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대세인 필러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각자 본연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발전시키자는 의미를 더했다. 특히 ‘벨로테로®’라는 브랜드명을 테마로 한 리듬감 있는 CM송은 단순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은 10월 1일부터 케이블 및 종편 채널에서 TVC 온에어를 시작했으며, 이를 기념해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TVC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벨로테로® TVC 론칭 이벤트는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광고 피드 속 영상에 등장하는 3가지 문구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애플워치 SE, 샤넬 루쥬 알뤼르 라끄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벨로테로®의 광고 캠페인이 4주 만에 200만 뷰를 달성했다. 첫 광고인만큼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 보내준 것 같다”면서 “이번 광고 캠페인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내준 관심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 싶다.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