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디플레이스’가 봉일천점의 개점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오는 11월 말 오픈이 예정된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봉일천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소재한다. 봉일천 초·중·고와 인접하고 인근의 아파트 단지와 가까운 곳에 입지를 선정, 주민들과 학생들의 학습공간 수요를 충족한다는 계획이다. 

금번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서는 사전예약자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4주 기간권과 100시간권 등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사은품으로 텀블러를 선물한다. 

디플레이스 봉일천점은 언택트 시대에 대응하는 학습공간으로, 키오스크를 통한 무인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24시간 비대면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좌석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개별 사물함과 휴게공간 등의 편의시설도 마련된다. 

이밖에 사각지대 없는 CCTV의 설치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전 방역 소독 등을 실시하며 이용자의 안전을 도모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용자와 가맹점주의 만족을 동시에 얻으며 여러 지역 내에서 지역 가맹점 수 1위에 오르고 있는 디플레이스의 노하우를 반영해 봉일천점의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전국으로의 공간사업 확대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