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확산되고 있는 가치 소비 트렌드에 따라 샤넬 역시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친환경적 가치를 담은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샤넬에서 전설이 된 N°5 향수의 100년의 명성을 기념하기 위해 새롭고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N°5 향수는 이번 홀리데이를 맞아 더욱 특별해진 ‘N°5 오 드 빠르펭 리미티드 에디션’과 ‘N°5 로(L’EAU)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올해 연말, 샤넬 N°5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특별한 선물은 물론,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까지 나눌 수 있다.

이번 N°5 홀리데이 컬렉션의 ‘N°5 오 드 빠르펭 리미티드 에디션’과 ‘N°5 로(L’EAU)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마드모아젤 샤넬의 행운의 숫자인 ‘5’가 골드와 실버 컬러의 라벨로 새겨져 있어 홀리데이 무드를 더했다.

이번 컬렉션에서 샤넬은 최초로 보틀에 재활용 유리를 사용하였다. 리빙 헤리티지 컴퍼니인 POCHET du COURVAL과의 오랜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된 고품질 유리는 혁신적인 재활용 기술을 사용하였고, 천연자원의 사용 절감 및 탄소 배출양 감소 등 모든 측면에서 윤리적인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뿐만 아니라 포장 박스도 자연 분해되는 페이퍼 펄프 소재를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샤넬 관계자는 “홀리데이 시즌, 연말 선물로 빠질 수 없는 BEST 아이템 중 하나는 단연 ‘향수’”라며, “받는 이와 주는 이를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아이템으로 사랑하는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홀리데이 컬렉션에 주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1 N°5 홀리데이 컬렉션’은 한정판 출시되어 오는 11월 1일부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샤넬 뷰티 매장,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