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7일끝장 회차별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10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본 교재는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수험생들이 필요로하는 실전연습과 기출분석에 집중하여 제작한 기출문제집이다. 

기출문제편은 실제 시험이 진행되는 교시별 흐름으로 구성하여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문제풀이를 연습해볼 수 있다. 기출문제와 함께 OMR카드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실전감각을 유지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또한 문제풀이를 통해 약점을 파악하고 이에 맞는 합격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 ‘기출분석해설편’도 마련되어 있다.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시험 총평이 수록되어 있어 난이도와 출제경향을 파악해볼 수 있다.

완벽한 실전대비를 지원하기 위해 특별혜택이 교재와 함께 제공된다. 필수지문을 선별하여 수록한 ‘빈출지문 공략집’, 틀린 문제만 골라볼 수 있는 ‘오답노트’ 등을 통해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특히 명확한 공부방향을 설정하기 위해 최근 3개년 해설특강이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특강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학습자료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점모의고사 10회분'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