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 전화영어 및 화상영어’ 부문 1위에 5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민트영어는 ㈜에듀서브가 2007년 런칭한 전화 및 화상영어 전문 교육브랜드로 탄탄한 강의력과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자유로운 1:1 성인영어회화 학습을 선사하고 있다."라며 "민트영어의 모든 수업이 전화 또는 화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언택트 시대에 추천할 만한 교육방식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최근 ‘학습존’ 페이지를 업데이트해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학습존은 수강생들이 영어 학습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 및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북미 수업도 오픈하여 ‘핫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며 "최근 모바일 앱 리뉴얼을 마쳤다. 리뉴얼을 통해 푸쉬 알림 서비스가 신설되었는데, 알림창을 통해 클릭 한 번으로 수업에 바로 참여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민트영어는 많은 수강생들이 영어를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수강생들에게 알찬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민트영어는 애니메이션 클립을 따라 말하며 쌓는 기초 영어 회화 ‘Four Season’, 왕초보 영어 ‘LOL(Learn Out Loud)’ 등 다양한 초등/어린이화상영어 수업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