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에서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종료 후 공인중개사 1차, 2차 가답안과 해설강의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공인모에서 공개 예정인 가답안으로 수험생들은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공인중개사 난이도를 파악할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설강의는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경력이 풍부하고,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교수진들이 해설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공인모에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시험후기 등을 통해 미리 출제 경향을 알 수 있으며, 남은 시간 동안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준비방법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라며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미리 대비하기 위해 ‘2022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플러스’와 ‘2022 1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플러스’를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공인중개사 책도 직접 집필하여 시험일정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그리고 해당 프로모션에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성적 우수 장학금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100% 상품권 당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공인모는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팁을 제공하고 있다.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일주일 남겨두고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들은 공인모에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인강과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통해서 실전 대비를 하기를 바란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시간과 가답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공인모 혹은 큐넷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