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가전 및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크리스탈클라우드’가 어디서나 편하게 쓸 수 있는 ‘무선 네일드릴’을 신규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크리스탈클라우드의 무선 네일드릴은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이동이 자유로운 것이 장점으로, 네일드릴 사용 시 발생하는 다량의 분진이 걱정인 고객들이 화장실이나 옥상 등 원하는 공간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저소음 제품으로, 6단계로 속도조절이 가능해 쉽고 빠르게 제품에 적응할 수 있다. 회전방향을 정/역회전 모두 선택 가능하도록 설계해 편의성이 높고, 총 6가지의 다양한 비트가 휴대용 마그네틱 케이스와 함께 제공된다."라며 "KC인증을 받은 안전한 700mAh 배터리를 사용해 완충 후 최대 60분의 무선 사용 시간을 자랑한다. 충전기에 USB Type-C 포트를 전원 공급 단자로 갖추고 있고, 충전과 동시에 작동까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년간 무상 A/S서비스도 지원한다."라며 “소비자의 안전을 가장 중요시 생각해 KC인증과 안전보호회로를 탑재시켰다. 현재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무선 네일드릴과 네일 비트케이스를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탈클라우드의 무선 네일드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