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어스(대표 유민혜)는 자사에서 출시한 ‘3in1 앰플쿠션’과 ‘블루문 워시오프 마스크’ 제품이 ‘2021서울어워드’에서 상품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2021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혁신브랜드이미용부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밀리어스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최하는 서울어워드는 국내 기업들의 제품을 대상으로 우수한 품질, 상품의 경쟁력 및 가능성 등을 각 분야 전문가들이 심사하여 선정하며, 우수상품으로 선정되는 제품은 서울시가 인증하는 ‘하이서울 우수상품’브랜드를 부여하고 상품경쟁력 강화 및 판로 개척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에 우수상품에 선정된 ‘3in1 앰플쿠션&하이라이터&블러셔 (일명 만능쿠션)’은 프리미엄 앰플쿠션에 크림 하이라이터와 혈색 블러셔를 하나의 패키지에 담아 메이크업의 편의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쿠션은 고순도 더블 콜라겐 포뮬러와 마스크프르푸 기능이 포함된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함께 우수상품에 선정된 ‘블루문 워시오프 마스크’는 파란 젤 타입의 포뮬러가 하얀 크림으로 변화하는 젤 투 크림 트렌스포밍 타입의 신제형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밀리밀리의 관계자는 “이번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된 두 제품 모두 얼리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밀리밀리의 브랜드 컨셉에 맞게 개발된 제품들이며, 앞으로도 밀리밀리는 불필요한 화학성분을 가능한 줄이고 핵심 성분에 집중하고, 타겟층의 관심사인 탄력 제품을 지속적으로 기획,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