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블루는 모바일 간편 결제 b.pay 기능과 기존 예약, 스케줄 관리, 커뮤니티의 유저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하여 ‘바디코디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간편 결제는 바디코디 이용 가맹점에 한해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회원권 판매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비대면 결제가 가능하다."라며 "앱을 사용하고 있는 회원들에게 항상 이용권 상품을 노출시킬 수 있고, 앱 푸시 메시지와 간편 링크 전송을 통해 기존 고객과 신규 문의 고객에게 특별한 할인 쿠폰을 실시간으로 전송할 수 있어 피트니스에 특화된 온라인 영업채널을 확보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레드블루는 네이버의 공식 파트너로 네이버 지도를 통한 실시간 예약 시스템을 바디코디 회원관리프로그램과 연동해 피트니스 가맹점에 모바일 간편 예약 시스템을 회원관리 프로그램을 제공 한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모바일 간편 결제 b.pay 기능은 핀테크 기업인 토스와 함께 기술 개발하였고, 토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회원권 결제에 특화된 결제 시스템이다."라고 전했다. 

주식회사 레드블루 이석훈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비대면 결제 시스템 b.pay는 피트니스 이용권 판매에 최적화된 영업 채널이 될 것이고, 간편 결제와 다양한 프로모션 기능이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