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부맞춤솔루션 전문 기업 닥터제이코스(대표 김효정)가 23일(토)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까지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 화장품박람회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 참여해, 환절기 필수 뷰티템을 라이브방송으로 선보인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닥터제이코스 대표제품 ‘벨벳글로우 멜팅크림’을 최대 50% 할인한 35,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멜팅크림은 천연 비타민 A가 풍부한 포트마리골드꽃 성분이 함유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주름 굴곡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나운서 ‘남상미’가 진행을 맡아 뷰티 관련 다양한 정보와 함께 쇼핑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닥터제이코스는 최근 라이브방송을 통해 인기 제품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열린 ‘2021 K-뷰티엑스포’ 박람회에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 실시간 시청자 수 6,000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큰 주목을 받았다. 

한편 닥터제이코스는 뷰티엑스포 기간 동안 중국, 러시아, 필리핀 등 해외 현지 바이어의 상담 신청을 받고, 화상 미팅을 진행하는 등 국내외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강화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닥터제이코스 관계자는 “이번 오송뷰티엑스포 박람회의 온라인 기업관에 참여하면서, 특집 라이브방송 등 국내외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환절기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대표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