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밀리터리 발열조끼가 2022년형으로 새롭게 런칭되어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디지프리아이엔티(주) 엄진우 대표는 "자사가 국내에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스위스밀리터리 발열조끼의 2022년형 모델을 판매하기 시작했다."라며 "4년전 HIVE-100을 시작으로 매년 200, 300, 400 순으로 이어지는 모델라인인데, 자사 베스트셀러 아이템이 된 상태이며 금번 모델은 HIVE-400 외에 410, 420까지 3종으로 출시됐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2022년형은 자체 제작된 전용 보조 배터리를 기본 제공한다. 발열조끼에 최적화된 배터리로 불안전성, 떨어지는 전력 효율 등의 호환성 관련 문제도 해결했고 위험성도 개선했다. 한 번 6~7시간 충전 시 4~8시간 사용할 수 있다."라며 "기본적으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고품질 기준에 맞게 제작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발열조끼의 특성을 위해 신체에서 추위를 느끼는 부분의 주요 길목과 몸의 굴곡에 따라 발열 극세사를 배치했다. 특수코팅 나노실버원단 역시 열 보존율을 높여주도록 했고 여러 번 세탁 후에도 특수발열극세사 손상 없이 발열 기능을 유지하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디지프리아이엔티(주) 측 관계자는 “올해는 갑작스럽게 추위가 다가온데다 유난히 추운 겨울이 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빠르게 구매하셔서 가을부터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