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클린뷰티 과즙화장품 브랜드 후르디아 리프루스트 비건 라인에서 시어버터와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하여 트고 갈라진 건조한 입술에 오랜 시간 촉촉함을 부여하는 ‘리프루스트 에센셜 블렌딩 립 버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리프루스트 에센셜 블렌딩 립 버터’는 ▲얼시(샌달우드&카모마일 오일이 블렌딩된 우디 에센셜 향), ▲그리너리(제라늄&베르가못 오일 블렌딩의 그린 에센셜 향) 총 2종으로 출시되었다."라며 "리프루스트 립버터 2종은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완료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20가지 주의 성분'(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을 배제한 저자극 비건 립버터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특히 100% 재활용이 가능한 FSC 인증 재생용지와 콩기름 잉크를 케이스에 사용하였다."라며 "환절기에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에 영양공급 및 입술을 보호한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리프루스트 에센셜 블렌딩 립 버터 2종’은 각 10g 용량이며,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자사 온라인몰과 네이버 후르디아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