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트웨어 브랜드 마른파이브는 군대 유튜버 효자손과 콜라보를 진행하여 군장병들에게 발열내의 히트터치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효자손 유튜브 채널에서는 군생활에 관련된 상황극과 함께 군대 먹방, 구독자들과 소통하기 위한 라이브 등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람이 공감할 만한 내용을 찾기 위해 구독자들에게 사연을 받아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나라를 위해 고생하는 군장병들을 위한 겨울 맞이 이벤트로 총 200세트의 발열내의 히트터치 상의 하의 세트를 군부대에 기부할 예정이다.

유튜버 효자손은 “지금도 추운 날씨에도 나라를 위해 고생하시는 현역국군장병분들을 응원한다”며, “본 이벤트를 통해 현역군장병분들께 작지만 따뜻한 손길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마른파이브x효자손 군장병 내복 기부 이벤트는 현역 군장병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는 효자손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들에게는 발열내의 히트터치 전 제품군을 30%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마른파이브는 곰신카페를 통해 군대 간 남자친구를 기다리는 여자친구들에게도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군장병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다양하는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마른파이브x 효자손 군장병 내복 기부 이벤트는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효자손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