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패션 전문 기업 링크아이엔씨(대표 이원항)가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신규 브랜드 ‘언지미크(UNGIMMICK)’를 공식적으로 선보임과 동시에 2021 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언지미크는 가죽 의류 제조에 특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급의 원·부자재, 디테일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텍스처를 확보한 차별화된 가죽 전문 의류 브랜드다."라며 "언지미크의 브랜드명은 ‘GIMMICK(속임수, 상술)’ 앞에 반의어인 ‘UN’을 합쳐 탄생했다. 정직을 뜻하는 UNGIMMICK와 동일한 의미를 가진 새 슬로건 ‘Honesty is the way to go. Extreme solidity.’는 소비자에게 상술 없이 정직하고 견고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언지미크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사진 – 언지미크 제공

그러면서 "언지미크의 첫 번째 컬렉션은 최고급 가죽 소재와 기능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디테일이 특징이다. 가죽 아우터로 구성된 신제품 라인업은 부드러운 질감의 양가죽, 튼튼한 내구성을 갖춘 소가죽, 활용도 높은 스웨이드 등을 주류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글로벌 각지의 세계적인 테너리(가죽 생산 공장)에서 엄선한 높은 퀄리티의 이태리 가죽 제품을 만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 제품에 두께감과 광택이 좋은 가죽 전용 세라필 20수를 사용했으며, 스냅과 지퍼에는 금속의 변색이나 녹스는 것을 방지하는 검침 도금을 적용해 오래 입어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 시켜준다. 또한 가죽 의류 전문 브랜드답게 오일 브러쉬, 엣지코트, 레더 워싱, 다양한 봉제 기법 등 기술력을 반영했다."라고 전했다. 

사진 – 언지미크 제공

아울러 "특히, 각 제품의 뒷면에는 언지미크 브랜드명이 새겨진 삼각형 모양의 시그니처 라벨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이외에도 상품 택의 경우, 전문 조향사와 협업해 개발한 언지미크만의 시그니처 향을 입혔으며 소비자들로 하여금 브랜드 이미지와 기억을 상기시키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언지미크 관계자는 “관리가 까다로운 가죽 제품의 특성상 전문적인 기술력이 필요한 애프터케어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브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언지미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