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남양주 점 본갤러리’가 입주&신혼가구를 위한 2021 아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패브릭-가죽소파, 매트리스 등 주요 제품을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남양주마석점 및 수원동탄가구단지 본점 등에서 동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이벤트 적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양기모대표는 "본갤러리는 창립 36주년에 빛나는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다. 이 영광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기능성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30~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게 되었으므로, 이번 주말 가까운 본갤러리 마석점을 방문하여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본갤러리 마석점은 구매 전 소비자가 다양한 가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직접 주문제작 서비스를 지원하며, 색상과 사이즈, 구성, 기능까지 소비자의 취향에 맞추어 제작, 설치와 AS도 보장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본갤러리는 수원가구단지를 비롯해 여러 지점을 통해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나누고 있다. 입주가구 및 신혼부부를 위한 할인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라며 "자세한 내용은 본갤러리 마석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