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폰트리 힐링쉴드가 이달 8일 출시된 콘솔 게임 기기 닌텐도 스위치 OLED 모델의 액정, 본체, 조이콘, 조이콘그립, 독(Dock)에 부착할 수 있는 보호필름 10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힐링쉴드는 닌텐도 스위치 OLED 액정보호필름으로 고투명 선명도를 지닌 올레포빅 고광택과 스크래치 방지, 이지클린을 기반으로 유저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추가 기능이 결합된 저반사 지문방지, 블루라이트 차단 시력 보호필름, 스크래치 경도가 9H 이상인 투명 강화유리와 블루라이트 차단+강화유리가 접목된 2종의 강화유리 등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기존의 닌텐도 스위치 보호필름 제품 군중 판매 율이 높았던 블루라이트 차단 강화유리 제품군은 현재도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며 콘솔 게임 기기의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준다."라며 "휴대 시 낙하와 스크래치 발생률이 높아져 본체, 조이콘, 조이콘그립 등 닌텐도 스위치 OLED 모델의 부위별 디테일하게 부착 및 보호할 수 있는  무광 매트 보호필름도 함께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버블제로 공법이 적용된 닌텐도 스위치 OLED 무광 매트 필름은 기포 발생이 적어 부착에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현재 힐링쉴드는 닌텐도 스위치 OLED 전용 보호필름 군을 포함, IT+자동차+생활가전등의 40,000가지 이상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 운영 중이며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한 상시 10% 할인과 힐링데이 이벤트를 통해 제품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또한 커스터마이징 주문 제작으로 고객 기업별 맞춤 서비스 제품을 제공한다. 한편 힐링쉴드는 국내외 IT 디바이스 부착점 60여 곳과 자동차 PPF 전문 부착점도 운영 중이다. 수익금 일부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