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파고다어학원은 학생들의 효율적인 중국어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기초중국어 라인을 새롭게 개설하고 HSK 단기 집중반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신촌 파고다어학원은 중국어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에게도 쉽게 중국어와 중국문화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기초중국어 수업은 1~4단계로 나누어져 있으며, 정규반과 단기 집중반으로 운영 중이다. 정규반은 1코스, 1개월 커리큘럼으로 중국어를 천천히 습득하면서 중국 문화에도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발음부터 기초 문법을 활용한 문형학습까지 차근차근 단계별 학습이 완성된다. 반면, 단기집중반은 빠르고 정확하게 기초 코스를 2달 안에 마스터할 수 있는 코스로 중국 출국 예정이거나 HSK 준비가 빠르게 필요한 학생에게 적합하다. 

수강생은 선생님별 강의 특징과 스타일이 상이해 원하는 맞춤형 수업 선택이 가능하다. 고하연 강사는 교재에 없는 로컬 단어와 중국인들이 사용하는 유행어를 통해 초보자가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튼튼한 기초 시스템 수업을 자랑한다. 정영은 강사는 중국어 교육 전문 강사로 정확하고 유창한 발음을 자랑하며, 본토 중국어를 토대로 유쾌한 강의를 진행한다. 김민정 강사는 현지 경험을 통해 배우는 생동감 넘치는 생활 중국어를 컨셉으로 편안한 수업이 장점이다. 김보리 강사는 실전에 필요한 중국어만 효율적으로 가르치며, 실전 중국어 수업을 진행한다. 

11월 개강하는 신촌 기초중국어 클래스 강의를 등록하고 싶다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파고다 ‘레드위크(10월 20일~27일, 8일간)’ 기간을 활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