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무에서 프로모션 할인 이벤트를 11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대50% 할인 기회가 주어진다."라며 "특히 현재는 용인점(본사) 등 쇼룸 전시장을 운영하며, 고객님의 바람직한 구매를 희망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차별화된 고객 사후 서비스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예로 노후화 된 파라솔에 경우 별도 하드웨어 및 원단 별도 구매가 가능하며, 가구 및 파라솔을 손쉽게 오랜 기간 보존할 수 있도록 유지 관리 팁을 따로 안내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다나무는 개인 소비자를 위해 매월 홈페이지를 통해 지점별로 프로모션 할인 아이템을 제공중이다. 프로모션에 품목들은 호텔, 리조트, 카페에서 보던 제품들로 이제는 나만의 안식처에서 사용할 수 있게 제공중에 있다."라며 "다나무는 지속적인 해외 아웃도어 시장 조사와 내구성을 요하는 상업용 제품 개발 전문 브랜드이다. 5성급 호텔 및 프라이빗 레지던스까지 다양한 납품 경험을 바탕으로 극한의 아웃도어 환경에서 검증된 신소재를 적용한 제품들을 국내 시장에 제시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웃도어 가구와 파라솔 등 기능과 디자인성으로 인정받은 19개 사의 브랜드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는 주식회사 다나무가 이번엔 덴마크 감성을 담은 LifestyleGarden® 사의 아웃도어 소파 컬렉션을 입고하였다. 이번 소파 컬렉션은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을 살려 실내외를 떠나 아웃도어 가구는 야외에만 사용한다는 인식을 깰 수 있는 컬렉션이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나무 공식 홈페이지 상단 프로모션 카테고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