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레드플래닛에서 할인행사를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패브릭-가죽소파, 세라믹식탁 등 10월 22일부터 10월 24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번 행사기간 동안 전시 제품의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라며 "레드플래닛에는 다양한 소파와 함께 여러 사이즈의 침대프레임과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베드탑텐이 입점해 있어 소파와 함께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며 “템퍼 등 미국 수입매트리스 할인 헤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고객 한정 메모리폼베개와 방수 커버를 증정하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한곳에서 체험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레드플래닛의 패브릭소파는 다양한 원단을 취급하고 있어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보고 선택이 가능하며 원하는 사이즈로 맞춤이 가능하다. 가구의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소파전문브랜드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투명한 원가공개 브랜드 레드플래닛에서는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