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 ‘마피아티비’가 우수한 활동을 펼치는 BJ를 매일 선정해 상금을 수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피아티비는 10월 29일부터 11월 3일까지 ‘하루하루 달라지는 마피아게임 첫 랭킹 이벤트’를 연다."라며 "‘하루하루 달라지는 마피아게임 첫 랭킹 이벤트’는 △매일 달라지는 점수표를 기준으로 요일별, 종합별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BJ를 선정, 시상하는 이벤트와 △시청자들로부터 특정 총알을 가장 많이 받는 BJ를 시상하는 이벤트 등 2종류가 준비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먼저 첫 번째 요일별&종합별 시상 이벤트에서는 요일별 1등에 50만원의 상품권이, 2등과 3등에게 각각 30만원과 10만원의 상품권이 제공된다."라며 "또한 특정 총알을 많이 받는 BJ를 시상하는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4총알, 33총알, 79총알, 101총알, 282총알, 486총알, 555총알, 1004총알을 획득한 BJ 중 누적 1등에게 상금이 주어진다."라고 전했다. 

이어 "상금은 특정 총알별로 다양한 액수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이벤트 결과는 11월 10일 마피아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라며 “마피아티비는 지난 7월 오픈한 신규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으로, 팝콘 티비와 팬더티비, 플렉스 티비 등의 플랫폼과 함께 다양한 BJ의 콘텐츠를 소개하는 인터넷 미디어다. 이번 첫 랭킹 이벤트를 통해 BJ들의 더욱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마피아티비는 PC와 모바일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누구나 방송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1:1 원격 서비스로 방송 세팅을 지원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