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10월 21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낚시하다 물에 빠진 낚시객 구조... 악천후 속 구명조끼 입고 표류해 – 부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산해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1일 부산 북형제도 갯바위에서 오전 8시 56분께 낚시하던 A씨가 바다에 빠졌다는 신고가 부산해양경찰서로 접수돼 구조에 나섰다.

연안 구조정과 경비함정, 항공기를 사고 현장으로 급파해 수색작업을 벌여 1시간 만에 사고 지점에서 800m 정도 떨어진 곳에서 A씨를 구조한 부산 해경에 따르면, 구조 당시 A씨는 2m 이상 높은 파도가 치는 악천후 속에서 구명조끼를 입고 표류하고 있었다.

한편 부산해경은 "구조 후 A씨는 의식은 있지만, 호흡이 불안정한 상태여서 헬기로 이용 인근 병원에 이송했다"면서 "낚시를 하던 중 무게중심을 잃고 실족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2. 청초호서 물에 빠진 50대 구조... 해경 사고 경위 조사 중 – 강원 속초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속초해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21일 오전 11시 21분께  강원도 속초의 청초호 유람선 선착장 인근에 사람이 빠진 것 같다는 신고를 받고 연안구조정과 구조대를 출동시켜 A(55)씨를 구조해 병원으로 이송했다고 속초 해경이 밝혔다.

해경에 따르면 A씨를 구조 했을 당시 A씨는 의식이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하편 해경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