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재가 하림의 신규 가정간편식 브랜드 'The미식'의 모델로 발탁되었고, 광고 영상도 공개되었다. 

자료 출처: 배우 이정재 인스타그램 계정 / 더미식 공식 홈페이지

최근 전 세계를 '오징어게임' 열풍으로 이끈 배우 이정재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The미식 장인라면' 광고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흡족한 표정과 입가를 훔치는 듯한 동작이 담긴 4장의 사진은 게시 3일만에 '좋아요' 180만개와 1만8천여 개의 댓글이 달리며 글로벌 팬들에게 확산 중이다.

관계자는 "'감히 라면 주제에…'라는 강력하면서도 솔직한 메세지를 이정재 특유의 호흡을 살린 해당 광고는 '면치기 금지', '야식으로 추천한다' 외에도 국물까지 모두 마셔 '완면'한 빈 그릇을 보여주는 등 기존 라면 광고에서 보기 어려운 장면들을 다수 담아냈다."라고 설명했다. 

자료 출처: 배우 이정재 인스타그램 계정 / 더미식 공식 홈페이지

하림 더미식 브랜드 담당자는 "진짜 재료를 고아 내 만든 장인의 국물에 육수로 반죽하여 풍미를 살린 면이 특징인 '장인라면'의 고급스러움과 라면이 가지는 친근함의 이미지를 모두 갖춘 이정재를 모델로 확정했다"며, "얼큰한 맛과 담백한 맛을 각각 즐길 수 있도록 '장인라면' 2종을 출시해 백화점과 편의점, 온라인 및 할인점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정재가 모델로 출연한 광고 영상은 지난 15일부터 TV를 통해 송출되고 있으며, 인터넷 및 지면광고 등 다방면으로 화제를 이어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