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 교재가 10월 3주 차 음료식품 분야에서 양식·일식·중식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본 교재는 조리기능사 필기 출제기준을 반영했고 NCS 학습 모듈에 맞춰 전 문항을 재구성했다. 공통편+구성편 구성으로 두 권 구성됐으며, 수험생은 해당 교재 한 권으로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복어, 5종목을 모두 준비할 수 있다.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파악하여 주요 문항만 여러회차 반복 풀이하면서 이번 시험의 출제 경향을 익힐 수 있게 구성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어 이론 옆에 관련 문제를 배치하여 바로 학습 내용을 점검할 수 있게 했고, ‘SUBJECT별 필기합격 적중문제’ 코너를 통해 핵심 키워드를 단원별 정리하여 수험생의 학습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수험생의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기 위해 '실전동형 모의고사 5회분’을 마련했다.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 교재는 저자가 직접 조리기능사 자격시험의 영역별 출제 포인트를 작성했고, NCS 학습 모듈에 제시된 출제 가이드를 바탕으로 중요도가 높은 키워드를 정리했다.

추가적으로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기 위해 교재 내 QR코드를 통해 자동채점 해주는 'CBT 교재풀이(10회분)'을 제공한다. 이번 시험에서 출제 예상되는 이론을 압축 정리한 'D-1 암기노트'로 단기간 복습을 돕고, 조리기능사 응시생의 고득점 취득을 위한 '빈출문제 해설특강'도 무료 제공된다.

에듀윌 조리기능사 관계자는 "조리기능사 필기시험은 방대한 이론을 모두 외워야만 합격할 수 있는 시험이 아니다"라며 "해당 교재 목차 구성을 따라 효율적으로 학습하면서 올해 조리기능사 시험의 출제 경향에 맞춰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