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오버핏 의류 브랜드 언브로큰은 네이버 스토어샵 외에도 공식몰 구매시 강사, 군인, 경찰, 소방회원 대상으로 최대 45%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판매 수익의 일부는 군, 경, 소방 종사자의 복지 증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공익기부 형식으로 사용되고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언브로큰은 전 현직 특수부대원, 트레이너, 운동인이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샘플링 작업을 통해 높은 착용감을 완성하는 국내 브랜드다."라며 "2021년 신상으로 출시된 언브로큰 남성 조거팬츠는 운동인에 초점을 두어  활동성과 내구성, 착용감 그리고 핏의 4종류의 요소를 고려한 제품이며, 일상생활 및 운동 중에도 편리함을 신경쓴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면 100% 혼용을 채택해 장시간 땀을 흘리는 운동에도 눅눅함이 적고 민감 피부 체질도 쉽게 입을 수가 있으며 삼단쭈리 원단으로 신축성을 더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원단이 늘어나 생활감이 남게 되는 무릎 부위도 무릎 절개 디자인을 적용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언브로큰은 남성 조거팬츠와 함께 오버핏 맨투맨, 후드를 함께 세트 구성으로 출시하였다."라며 "츄리닝 운동복은 원단 두께감에 따라서 사타구니 부각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남성 조거팬츠는 사타구니 부각이 적어 고민 없이 어느 장소에나 입을 수가 있으며 누구나 소화가 가능한 핏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색상은 그레이, 블랙 두 종류로 사이즈 혼용이 가능해 개성을 살려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라며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언브로큰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