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리나는 10월 22일에서 10월 28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HBYH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HBYH는 프리미엄 디자인 홈데코, 패브릭, 테이블웨어, 소가구 등 다양한 리빙 아이템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선도 하는 제품과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카프리나 제품 비누,바디워시,바디로션 등 전상품을 할인 가격에 구입할수 있다."라며 "이번 행사에 참여한 카프리나는 산양유 바디케어로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제품으로 청정지역 퀘백 농가에서 얻은 신선한 산양유를 최대 70,000ppm(7%)함유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또한 검사기관 ㈜OATC(오에이티씨)에서 피부 1차자극테스트(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하여 온가족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깨끗한 세정과 동시에 촉촉한 수분감과 영양분을 함께 챙길 수 있다."라며 “이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HBYH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과 보다 친밀하게 소통할 예정이며 , 지속적으로 많은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카프리나는 앞선 10월 8일에서 10월 14일까지 더현대 HBYH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무역센터 행사에 이어 현대백화점 목동점(11/12~18)에서도 추가 행사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