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피아노 전문 브랜드 (주) 다이나톤이 GSMYSHOP에서 23일 23시 33분부터 단 한 시간 동안 렌탈 방송을 진행한다며 TV홈쇼핑 방송 중에 신청한 고객에게만 사은품이 지급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다이나톤

관계자는 "본 방송은 다이나톤의 프리미엄 전자피아노 라인인 아트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이 가능하며,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이 되는 제휴카드를 통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며 "아트컬렉션을 본 방송을 통해 구매할 시 품질보증 A/S 4년 무상 서비스와 렌탈료 완납 시 별도의 등록없이 자동으로 소유권이 이전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이나톤의 전자피아노 아트컬렉션은 독일 전통 풀 콘서트 그랜드피아노의 사운드로 기반으로 샘플링 되었으며, 디지털피아노의 외관도 독일 전통 그랜드피아노의 규격을 완벽하게 재현하였다."라며 "다이나톤 아트컬렉션 DPR5160은 초당 1만회 이상 스캔하는 3센서 건반을 탑재하였으며 연타 및 정교한 건반 컨트롤이 가능할 수 있게 제작하였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TV홈쇼핑 GSMYSHOP을 통해 디지털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국 프리미엄 커피 머신인 플랜잇에서 만든 핸드프레소 커피머신을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있으며 캠핑 및 아웃팅시 캡슐을 통하여 고급 원두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에스프레소를 만들 수 있다."라고 전했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훌륭한 디자인과 좋은 스펙의 다이나톤 전자피아노 아트컬렉션을 추천하며 가장 많은 혜택이 있는 GSMYSHOP 방송을 통해 아트컬렉션을 렌탈하는 것을 추천한다”라며 "본 방송은 10월 23일 토요일 GSMYSHOP에서 밤 23시 33분부터 단 한 시간 특집으로 방송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