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가전 브랜드 ㈜아이닉 네이버 아이닉샵에서 일주일간 4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로 간편한 겨울 요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단독 특가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아이닉의 에어프라이어는 기기 내부, 열선, 조리도구까지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되었다. 16리터의 대용량으로 3단 조리까지 가능해 20만 대 이상 판매를 돌파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는 같은 재료로 조리했을 때 기존제품과 조리시간과 맛의 차이가 도드라졌다."라며 "5중 파워 열선으로 고속 히팅 기술을 적용한 아이닉은 비교 실험을 진행하였다. 동일하게 200도 설정 후 2분 후 온도를 측정하니 아이닉은 189도로 200도에 근접하였으나 기존제품은 92도에 그치는 결과가 도출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게다가 고속 히팅 기술에 맞는 최적의 2,500RPM 회전 팬 속도를 적용하여 고온 열풍을 빠르고 고르게 재료에 전달한다. 음식의 맛과 기술력 외에도 로티세리, 건조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춘 아이닉 스텐 에어프라이어는 현재 네이버 아이닉샵에서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며, 10만 원 상당의 7종 조리도구를 증정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