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미권 튜터와의 일대일 맞춤 화상영어 수업을 제공하는 캠블리는 보다 많은 학습자들이 저렴하게 수업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는 ‘10월할인캠블리’ 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블리클래식 또는 캠블리키즈 3개월 이상 수강 시 기존 할인에 15%를 추가 할인해주는 행사로 최대 40%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할인은 플랜 결제 시 코드 입력 칸에 캠블리클래식 회원은 ‘10할인캠블리’, 캠블리키즈 회원은 ‘10월할인캠블리kids’를 입력하면 자동 적용된다. 1년 플랜 구매 시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거의 절반 비용으로 저렴하게 원어민과 일대일 영어수업을 받을 수 있다. 캠블리클래식은 수강 전 미리 수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가입 회원에게 15분 수업을 무료로 제공한다. 

캠블리는 집에서 편리하게 영미권 원어민 튜터와 일대일 밎춤 영어회화 수업을 할 수 있는 글로벌 화상영어 서비스다. 캠블리에는 1만여 명의 영미권 원어민 튜터(강사)가 등록되어 있어 그중 원하는 강사를 선택해 원하는 시간에 맞춤 학습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성인 대상의 캠블리클래식은 토플(TOFEL), 아이엘츠(IELTS) 등 공인어학시험 전문가 등 다양한 배경을 지닌 원어민 튜터 중 내게 맞는 튜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프리토킹은 물론 ▲유창한 영어 ▲경력 개발 ▲자기표현 ▲시험 준비 등 영어학습의 목적에 따른 영어회화 수업을 받을 수 있다.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는 전문가가 설계한 7단계 ESL 커리큘럼으로 준비돼 있다. 공립 교사 경험이 있거나 ESL 자격증을 보유하는 등 어린이 교육 경험이 풍부한 튜터들이 담당해 어린이의 영어 발달에 따른 맞춤 수업을 제공한다. 학습 연령과 수준에 따라 커리큘럼이 적용되며, 필요 시 커리큘럼 외 다양한 자료들로 맞춤 수업도 가능하다. 캠블리클래식과 캠블리키즈의 모든 수업은 자동 녹화돼 꼼꼼한 복습이 가능하며, 초보자를 위한 번역 기능 등을 지원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