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진짜웨딩박람회가 10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양일간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대구 경북지역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또한 최근 변화한 웨딩 트렌드에 맞춰 예비 신부 신랑을 찾아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박람회 방문객에게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드레스와 웨딩샵, 스튜디오, 본식 사진을 비교해 볼 수 있으며, 예약 시 주례, 폐백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스드메 계약 시 수입, 신상 드레스의 추가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예비 신부의 경우 고급 부케, 만삭 50일 촬영권과 고급 부케를 받을 수 있으며, 예비 신랑은 예복 예약 이벤트로는 최대 40% 할인 및 턱시도 정장 무료 리폼 서비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라며 "대구 결혼박람회장에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방문만 해도 스킨케어권, 롯데 면세점 쿠폰 및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얼리버드 선착순 300명에게는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박람회 이후 철저한 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진짜 웨딩박람회는 1:1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