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반려동물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많은 아울렛 매장, 펜션, 카페 등 다양한 방면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는 업체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반려동물 플랫폼 주식회사 애니멀고가 지난 18일 광주점과 제주점에 이어 도봉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애니멀고는 이번 도봉점 신규 오픈을 통해 도봉구 내의 반려인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애견 목욕 및 미용 할인, 아메리카노 할인, 애견용품 할인 등 오픈 기념 이벤트가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애니멀고는 최근 온·오프라인을 효율적으로 연계하여 반려동물 플랫폼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서비스 제공과 그에 상응하는 제품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유지할 예정이다. 

추후 유수의 기업들과의 협업·연계하여 많은 복합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11월 논현점 오픈이 확정됐다.

지난 15일 열린 오피니언 행사에는 애니멀고 이규 대표를 비롯해 도봉구 삼성동물 종합병원 원장 등 관계자가 참석해 애니멀고 도봉점의 오픈을 축하했다. 이규 대표는 "가맹점이 늘어남에 따라 매장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교육 사업부를 신성 운영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며 "시간을 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애니멀고의 도봉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