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관리 전문 브랜드 ‘디테일링’의 공식 스마트스토어 ‘디테일링몰’을 오토앤(대표이사 최찬욱)이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 디테일링 몰에서는 각종 케미컬 제품 및 도구, 공기 청정 필터 등 체계적인 차량 관리 용품은 물론 운전자의 카 라이프를 고려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오픈 기념으로 오늘(20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열었다. 스토어찜과 소식받기 설정을 하여 오픈을 축하해 주는 고객에게 선착순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디테일링 제품을 사용하고 인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워셔액을 증정할 예정이다. 재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만 8천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라며 "이와 함께 공식몰을 통해 ‘입문자용 패키지 상품’ 구매하고 정성스러운 리뷰를 작성해 준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감성 캠핑 풀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타이어 광택제를 증정한다. 이용 고객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라고 설명했다. 

오토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디테일링몰 오픈은 디테일링만의 체계적인 차량 관리 상품 판매 촉진을 위해서다”며 “세차 문화가 보편화되고 자신의 차량을 직접 세차하는 운전자들이 계속 증가하는 요즘,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직접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테일링 공식 스마트스토어 디테일링몰을 방문하면 해당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