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에이케이인터내셔널 브랜드 테라픽이 오는 21일(목) 오전 7시 15분부터 한 시간 동안 CJ온스타일에서 ‘노워시 실크 헤어팩’ 10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생방송 중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넬 클러치’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매니아’와 ‘기본’ 등 두 가지 구성을 선보인다. 

‘노워시 실크 헤어팩’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헤어팩으로, 씻어내지 않고 흡수 시켜 모발과 두피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성분이 360,000ppm 함유됐으며, 해당 브랜드 고유 기술인 시너지 나노좀 기술이 적용돼 윤기 있는 머릿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모발 윤기 지속력/100시간 수분 지속력/50시간 뿌리 볼륨 지속력에 도움을 준다는 것 등이 확인됐다”며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물기를 제거한 모발에 적당량을 바른 후 열을 가하면 더욱 흡수가 좋다”고 말했다. 

이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생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풍성한 구성과 더불어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