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본더테이블(대표 유인석)에서 전개하는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맥케이지(MACKAGE)가 수도권 주요 백화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맥케이지는 주력 시즌을 맞아 여의도 더현대 서울을 비롯해 롯데백화점(잠실 에비뉴엘점, 건대 스타시티점, 부산 에비뉴엘점)과 신세계백화점(강남점, 하남점, 경기점, 대구점)에 매장을 열었다. 

맥케이지는 패션과 기능 사이의 유니크한 밸런스를 가진 아우터를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다. 제품에 사용되는 원재료 또한 최고급 가죽, 버진울, 사가퍼 및 청둥오리의 다운 등을 사용해 정밀한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아웃핏을 자랑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브랜드의 메인 모델 제품인 딕슨(DIXON)은 21FW를 맞아 메인 패브릭과 라이닝이 변경되어 더욱 고급스러워진 것이 특징이다. 소매에 부착된 로고를 매트 블랙으로 변경하여 시크한 무드를 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백화점 입점과 동시에 맥케이지 매장에서 인증된 정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베스트셀러인 딕슨은 오픈과 동시에 예약을 받으며 판매 중”이라고 전했다.

브랜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독일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암버팜’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