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컨텐츠를 알리고 있는 (주)온유 홍울 대표의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영상으로 홍울 대표의 집무실 소개영상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화장품 회사 대표님 방에는 무엇이 있을까?’라는 제목으로 업로드 된 금번 영상에서는 제목 그대로 화장품컨설팅 사업과 함께 자체 코스메틱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기도 한 (주)온유의 홍울 대표가 집무실을 공개했는데, 각종 영양제와 함께 자사 제품 디자인에 참고할 수 있는 샘플 디자인 제품들이 있는 모습이 보여졌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신제품으로 구상 중인 모히또 기반의 화장품을 디자인을 위해 다수의 와인을 구매한 모습도 눈에 띈다. 소소한 일상과 같은 영상이지만 평소 화장품 분야 스타트업을 준비하거나 취업을 준비하는 경우 화장품 회사 대표의 업무를 궁금해 하는 경우가 많아 준비된 영상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홍울 대표는 이와 함께 (주)온유의 미팅 가이드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업무 특성상 클라이언트와의 미팅과 상담이 잦기 때문에 미팅 전 간단하게 참고할 수 있는 (주)온유와 홍울 대표의 서머리 영상으로써 미팅, 상담 시간을 대폭 줄이고 클라이언트도 미팅 전 (주)온유의 업무방향을 미리 알 수 있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강조했다. 

홍울 대표는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누구도 알려주지 않지만 많이들 궁금해하는 사항을 영상으로 알려드리고자 준비한 것으로써 많은 분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마음도 있다”며 “미팅 가이드 영상의 경우 전반적인 화장품 컨설팅 업무와 (주)온유의 업무를 파악하시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