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티알오토모티브’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서 제조업/자동차납축전지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자동차 배터리 생산 전문 브랜드 ㈜디티알오토모티브는 ‘Professional Market Service’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에게 최적화된 배터리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선사하며 대상을 수상했다."라며 "㈜디티알오토모티브는 자동차용 배터리를 연구, 개발하는 자동차 종합 부품 제조사로, 현재 자동차 배터리를 생산하는 사업부와 방진사업부(Anti-Vibration System)를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내수 브랜드인 엑스프로(X-PRO)배터리의 수상 비결로 국내 시장 및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MF배터리의 역량을 향상시켰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파워와 수명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인 점을 꼽았다."라며 "㈜디티알오토모티브는 이미 국내외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엑스프로(X-PRO)배터리를 통해 배터리업계에서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AGM(Absorbent Glass Mat) 배터리 제품을 내년 중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주)디티알오토모티브 관계자는 “2년 연속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감사함을 느낀다."라며 "고객이 제공해주는 브랜드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이에 대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제품의 품질, 안정성, 서비스가 보장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2022년 새롭게 출시될 배터리 라인에도 올해와 같은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