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대전학원이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학습 관리 서비스, 쾌적한 학습 환경으로 2022년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지원에 나섰다.

에듀윌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전학원은 합격 커리큘럼으로 내년도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지원할 예정이다. 

▲2022년까지 학원 현장 강의를 수강하고, 합격할 때까지 온라인 강의를 평생 수강할 수 있는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수험생을 위해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직장인 합격반 ▲확실한 합격을 위한 빠른 시작을 도와주는 2022 합격완성반까지 수험생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과정 구성을 마쳤다. 

학원 학습매니저의 1:1 맞춤 관리를 지원하며, 교수님과 1:1 질의응답과 학습 관리를 통해 학습 내용에 대한 궁금증도 바로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여기에 강의 시간 이후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 개인 자습실과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실, 학습에 필요한 물품을 학원 내에 비치할 수 있도록 넉넉히 준비한 개인사물함과 다양한 편의시설까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학습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전학원은 주택관리사 시험과 전망, 또는 에듀윌의 합격 시스템을 더 자세히 알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1:1 맞춤 설명회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1:1 맞춤 설명회는 대전학원 외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의 커리큘럼과 설명회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