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후 베스트 제품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인기를 얻으며 품목 추가를 확정, 이를 기념해 특별 할인 혜택과 증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배달 또는 온라인을 통한 구매가 일상화됨에 따라 비대면 소비가 강세를 이루고 있다. 이에 티르티르는 지난 8월 카카오톡 모바일 선물 구매 서비스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브랜드관을 공식 오픈한 바 있으며, 최근 브랜드 주요 제품 20종을 새롭게 추가 입점하며 품목을 강화하고 소비자들로 하여금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추가된 품목에는 최근 신제품으로 출시한 ‘릴리프 튼살 크림’은 물론,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 ‘바디 리셋 부스팅 젤과 마사저’ 등 인기 바디 라인 제품과 클렌징, 마스크, 앰플 등 스킨케어 제품들이 다수 포함되어있다.

티르티르는 이번 품목 확대를 기념하여 18일부터 25일까지 입점 품목 대상 30% 기간 한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티르티르 제품 구매 시, 휴대가 간편한 ‘글로시 코팅 미스트 30ml’와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 2매’를 선착순 증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존 입점 제품은 상시 20% 할인을 진행한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후 고객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구매의 폭을 넓혀드리고자 바디 라인과 함께 주요 스킨케어 제품들도 추가로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혜택과 함께 좋은 선물 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티르티르는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