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마이파트너스가 신규 입주자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공유형 오피스는 사무를 보는 공간외 탕비실, 회의실, 화장실 등의 시설을 공동으로 사용해 임대 부담을 낮춘 형태의 사무공간 제공 서비스이다.

사진 /  마이파트너스 제공

관계자는 "마이파트너스는 오피스 중심구를 전문으로 8인 이하 소형 크기의 공유오피스를 운영하는 공유형 오피스 임대 업체이다."라며 "사무실 임대가 부담스러운 1인 기업 및 스타트업이 주 고객인데, 이번 할인에서 위축된 창업 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신규 입주자에게 사무공간 임대 가격을 할인하여 제공한다. 기본 임대 가격에서 할인 가격에 3개월 이상 계약하는 경우에는 첫달을 5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조건까지 내걸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혜택을 이용해 입주하면 곧바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풀옵션 형태의 오피스가 제공된다. 사무가구가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인터넷, 복합기 ,정수기 등의 비용도 발생하지 않는다.  또, 지점내 회의실을 이용하면 미팅이나 회의를 위한 공간을 별도로 임대하지 않고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렴하게 사업자등록 주소지를 제공받는 비상주서비스도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되었다. 법인사업자 기준으로 비상주사무실은 12개월을 선납하면 최대 60%을 할인받는 조건이 내걸렸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