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이슈] DDP 디자인페어에서 '스마트 수직정원 나아바' 포레스트 에어 샤워 체험 전시 연출
[행사이슈] DDP 디자인페어에서 '스마트 수직정원 나아바' 포레스트 에어 샤워 체험 전시 연출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1.10.1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아바코리아는 오는 10월 19일부터 25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2021년 DDP 디자인페어의 트렌드관에서 색다른 형태의 ‘포레스트 에어 샤워(Forest Air Shower)’ 전시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체험형으로 진행되며, 나아바를 통해 공급된 자연의 공기를 삼림욕 (森林浴)하듯 즐기며, 단순히 외부 청결 뿐 아니라 몸 속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정화할 수 있는 색다른 컨셉으로 연출된다.

관계자는 "‘포레스트 에어 샤워(Forest Air Shower)’는 나아바가 설치된 투명 챔버에 4개의 밀폐된 1인용 투명 부스를 관으로 연결한 형태로 전시된다. 1인용 부스에 들어가면, 상단으로 유입되는 자연화 된 공기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나아바를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시각적으로 숲을 체험하는 듯한 힐링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나아바는 전세계 14개국의 실내 공간에 자연을 들여 웰니스를 선사하는 스마트 그린월이다. 자연의 방식으로 미세먼지와 새집증후군의 원인이 되는 휘발성유기화합물(VOCs)을 지속 제거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나아바는 디자인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으로, 핀란드 출신의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이자, 핀란드 알토대 건축학과 교수 빌레 코코넨(Ville Kokkonen)이 디자인한 제품으로 알려져있다. 견고한 메탈 프레임과 식물의 잎만 보이는 마감으로 나아바에 담긴 과학을 디자인으로 구현해냈다. 북미 인테리어 가구 전시회 NEOCON 2019에서 Silver Award, Metropolis Likes Award를 수상했다. 또한, 2017 U.S Interior Design에서는 Green Innovation 부분 최종 선정, 핀란드 유명 디자인 대회 2017 Fennia Prize Winner 선정되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DDP 디자인페어 총괄 감독인 이길형 감독은 “실내 환경에 대한 로하스적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이런 상황에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상징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브랜드가 바로 나아바라고 생각했다. 많은 분들에게 그 가치를 제시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나아바코리아 이남규 대표는 “방문객들이 ‘포레스트 에어 샤워(Forest Air Shower)’라는 색다른 체험 전시를 통해, 팬데믹으로 인한 일상의 답답함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지친 마음을 위로 받기를 바란다. 전시와 더불어 현장 방문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행사와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