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사랑받는 서현이 메트로시티와 함께한 퍼스트룩 9월 호 화보에서 시크하면서 세련미 넘치는 색다른 모습을 공개했다.

‘Shine Your Light’를 주제로 한 이번 화보는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처럼 영롱하게 빛나는 서현의 매력에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모티브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더해 21F/W 시즌의 토털 룩을 제안했다. 

그중에서도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에 패셔너블한 무드를 더해주는 가방은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두루 갖춰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서현 가방’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화보에서 서현은 모던한 디자인의 블랙 드레스와 메트로시티의 ‘치아바타 백(Ciabatta BAG)’을 매치했다. 치아바타 백은 이탈리아의 치아바타에서 받은 영감을 메트로시티의 우수한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표현한 클러치 겸 크로스백이다. 가죽의 소프트한 터치감과 가벼운 무게감이 돋보이며, 볼륨감 있는 다이아 퀼팅과 볼드한 골드 카테나가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시크함과 세련됨이 공존하는 화이트 룩에는 메트로시티의 베스트 아이템인 벨라 백(MQ360)을 21F/W 버전으로 리뉴얼한 ‘네오 벨라 백(Neo Bella BAG)’으로 포인트를 줬다.

시크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벨라 백은 밀라 요보비치와 케이트 베킨세일, 제시카 알바 등 메트로시티의 역대 뮤즈들이 광고 컷으로 착용해 완판 행진을 이어간 아이템이다. 새롭게 출시한 네오 벨라 백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쉐입은 살리되, 유니크한 크로세비아 퀼팅과 새로운 플랫 튜보라레 로고를 더해 더욱 트렌디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서현의 퍼스트룩 9월 호 화보가 공개된 후 서현이 착용한 스웨트 셔츠와 액세서리 등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다”라며 “특히 서현 가방은 온, 오프라인 판매량이 급증하며 21F/W 시즌 메인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