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히어로(대표 양준규)의 미디어 커머스 기업 ‘우리의식탁’이 기존 레시피 제공 서비스를 발전시켜 새로운 푸드 트렌드 커뮤니티인 ‘샵스타일’ 기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먹방’을 비롯해 푸드에 대한 컨텐츠가 늘어난 오늘 날, 푸드 라이프 스타일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우리의식탁 ‘샵스타일’은 유저들이 자신만의 다양한 푸드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반의 서비스다. 태그 기능을 이용해 우리의식탁 레시피를 확인하고 스토어와 직접 연결해 상품 구매까지 바로 진행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주)컬쳐히어로 제공)

그러면서 "AI 개인화 맞춤 서비스를 이용해 유저 취향에 맞는 크리에이터 및 콘텐츠를 우선적으로 노출하고 ‘공감하기’, 해시태그 모아보기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편의성을 높인다. 특히 ‘댓글’과 ‘공감하기’ 기능을 통해 유저 간의 활발한 소통이 가능하다. ‘공감하기’를 이용해 다른 사람이 작성한 글에 관심을 표현하면 작성자와 본인 모두 10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작성자는 하루 최대 5천포인트, 본인은 하루 최대 100포인트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0월 중 베타버전을 선출시하는 우리의식탁 ‘샵스타일’은 11월부터 본격적으로 서포터즈 지원을 받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샵스타일’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10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 동안 쿠폰팩 보물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양준규 컬쳐히어로 대표는 “개개인의 다양한 푸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고 취향을 공유하는 데 특화된 ‘샵스타일’ 푸드콘텐츠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누구든 쉽고 행복한 식탁을 차릴 수 있도록 언제나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레시피와 상품 구매를 동시에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