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2 에듀윌 전기기능사 필기 한권끝장 핵심이론편 + 8개년 기출편’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10월 2주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본 교재는 빈출이론 및 핵심 예상문제로 출제유형을 파악하도록 도우며 8개년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문제풀이 능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론과 기출문제를 단 한 권으로 구성해 제공하기 때문에 수험생은 빠르게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는 설명이다. 

최근 8년간 복원 기출자료를 반영하여 전기기능사 국가기술자격증 취득 대비가 가능하며 올해부터 적용되는 한국전기설비규정(KEC)의 내용에 맞춰 폐지된 규정은 모두 삭제하여 학습에 혼동을 없앴다.

저자가 직접 작성한 문제풀이 노하우 수록 및 개념 이해를 돕는 이미지를 첨부하여 독학으로 공부하는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높였다. 

제1회, 제2회 기출자료도 분석하여 새롭게 출제된 문제도 안내하며 QR코드 스캔을 통해 빠른 채점 및 성적분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기출문제 학습이 완료되면 상세한 해설을 통해 보충학습이 가능하다. 

한국전기설비규정 대비 핵심만 담은 요약집이 교재와 함께 제공되며 QR코드를 통해 무료강의 2강을 수강할 수 있다. 

‘2022 에듀윌 전기기능사 필기 한권끝장 핵심이론편 + 8개년 기출편’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