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WS 코리아에서 주최하는 번역 업계 커뮤니티의 장, ‘트라도스 컨퍼런스’가 내달 11월 10일부터 이틀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는 RWS 코리아를 비롯한 총 7개국의 RWS 지사가 참여해 11월 10일~11일 양일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Elevate’을 주제로 번역 업계의 디지털 혁신과 다양한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Trados 전문가가 진행하는 ‘트라도스 스튜디오’의 무료 교육 세션에서는 글로벌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번역 솔루션을 활용하는 다양한 팁까지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고객 사례 연구와 비즈니스 및 재무와 관련된 조언을 전하는 업계 전문가의 세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라이브 채팅과 Q&A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트라도스 컨퍼런스는 현재 트라도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사전 등록 신청이 가능하다.

RWS 코리아 관계자는 “통번역 관련 전공생들과 번역가 지망생, 프리랜서 번역가, 해외사업 및 번역 업종에서 종사하시는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석하셔서 전문성과 경쟁력을 더욱 함양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트라도스 온라인 컨퍼런스 시리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트라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