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그룹의 라멘 전문 프랜차이즈 ‘미스터라멘’이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수상을 기념하며 시그니처 메뉴 ‘열라맵닭라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미스터라멘은 정통 라멘의 맛과 기술을 기반으로 연구를 거쳐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탄생한 라멘 브랜드로 계란과 전분으로 만든 100% 생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이번에 진행되는 미스터라멘 이벤트 ‘열라맵닭라멘’ 챌린지 에서는 매운 맛이 특징인 해당 라멘을 가장 빨리 먹는 참가자에게 상금 100만원을 2등과 3등에게는 각 60만원, 40만원의 상금을 차등 지급하며, 번외로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하여 5인을 추점하여 에어팟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이미지 제공 : 미스터라멘]

그러면서 "해당 이벤트는 2021년 10월 01일부터 2021년 11월 30일까지 약 2달간 진행되며 미스터라멘 매장에서 열라맵닭라멘을 포함한 결제영수증 첨부시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휴대폰 카메라로 결제 영수증 본문의 QR코드 인식 후 웹페이지에 접속하여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12월 중 참가자들에게 개별 공지를 통해 예선일자를 안내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길을 걷는 모두가 성공에 도달할 때까지 함께합니다라는 경영이념 아래 운영했으며 그 결과가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수상으로 나타난 것 같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전하고 싶다”라며 "㈜더블에스그룹의 미스터라멘은 지난 9월 열린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서 프랜차이즈업 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미스터라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